• 핫딜뽐뿌
  • 생생후기
  • 샵 홍보
  • 자유수다
  • 전체
  • 패션/뷰티
  • 생활/식품
  • 취미/스포츠
  • 디지털/가전
  • 서비스이용권
  • 착한입소문

주간 베스트회원

김다나 친구 21명
누적적립 794,484
누적기부 555,309

주간 베스트회원

정유나 친구 203명
누적적립 40,900
누적기부 34,049

주간 베스트회원

구은정 친구 1,068명
누적적립 45,267
누적기부 44,158

주간 베스트회원

최영현 친구 2명
누적적립 49,709
누적기부 47,265

주간 베스트회원

천재래곤 친구 2명
누적적립 148
누적기부 148

더보기 >

애플망고와 블루베리 구혜정 애플망고와 블루베리 1kg씩 주문했는데아이스팩에 잘 담겨져 왔네요.빠른배송 감사드려요.설빙에서 망고치즈빙수 한번씩 사먹었엇는데계절메뉴라서 안나오더라구요.집에서 망고치즈빙수 만들어먹었는데 너무 맛있었어요.또 주문할게요.ㅎㅎ
선물용으로도 좋고 맛있네여.^^ 구혜정 쇼핑백까지 함께와서선물할데가 많은 5월달에도 좋을것 같아요.케이크라기 보다는파이지 같은 느낌.안에 파인애플 과육이 씹히는게 달달해서커피와 함께 티푸드로 즐기기에 좋을듯해요.개별포장이라 너무 마음에 들고고급스런 포장이 정말 선물받는 느낌이네요.
속초 씨앗닭강정 꿀맛♪ 정유나    속초닭강정 유명한데 이번에 택배 주문해서 처음 먹어봤네요!양도 완전 넉넉하고 매콤달콤 맛도 좋아요*_*       씨앗이 솔솔 뿌려져 있어서더 바삭하고 고소한 느낌:) 식어도 맛있다더니 정말 차갑게 먹어도 ...
피카츄케이스 드디어왔습니다!! 이혜민 4월14일 피카츄케이스를 시켰는데 28일인 오늘에서야 왔네요 ㅎㅎ 10일정도 늦을거라고는해서 알고는있었어요. 주문하고 이틀후에 주소변경하고 싶어서 전화 드렸더니 굿바이셀리에 연락하라그래서 연락하고 주소를 바꿨는데 옛날주소로가서 착불로 다시 받았네요 ㅎㅎㅎ....

더보기 >

사진과 실물이 같네요 ^^ 송민영 고무재질에 핸드폰을 모두 감싸고 있어서 잘떨어뜨리는 저에겐 딱인 케이스네요 ^^ 너무 귀여워요
굿바이 셀리 / 크라운 구스토퍼 패드 슈퍼싱글~ 신대훈 잘 샀네요~ 부스럭 거리지도 않고편하게 잘 잤어요~
블랙라벨 오렌지 맛있네여 구혜정 오렌지가 요새 맛있더라구요.그 중에서도 요 블랙라벨이 가장 맛있는거 같아요.그냥 까서 먹어도 맛있지만내일 오렌지넣은 커피 만들려고손질해서 설탕에 조금 재어놨네요.크기는 옵션에서 중과로 선택했어요.마니파세요.또 주문할게요.^^
능이버섯삼계탕 이현진 튼실하네여~

더보기 >

좋네요 박아름 어제 도착해서 바로 설치해서 누워봤는데 폭닥폭닥 한 게 우리 침대 맞나 싶드라구요~^^ 더 써봐야 알겠지만 하룻동안 자 본 결과 만족이에요 남편도 잘잤다 하네요
500g 사계절용 제품 좋으네요 김미숙 지난주 토요일날 받아서 지금 3일째 사용중인데.. 1.2kg 살려다가 벌써 봄이 되어서 사계절용을 먼저 구입해봤는데. 이것만해도 겨울에도 사용해도 될것 같더라구요...신랑도 처음엔 얇은것 같다고 했는데 가볍고 너무 따뜻하다고 맘에 들어하더라구요.타브랜드랑 고민하...
크라운구스 김가영 여기저기 찾아다니다 찾아낸 크라운구스~만족 그 자체입니다!!잘쓸게요~~
크라운 구스토퍼 이종명 크라운 구스 토퍼 링크http://blog.naver.com/saffs/220322564327

더보기 >

드디어 여름용 구입 달댕이 구입하고 바로 배송 시작되어 금방 받았네요~요새 부쩍 날씨가 더워져서 기존에 사용중이던 사계절용 구스가 조금 답답하게 여겨져서 여름용으로 하나 구입했는데 대만족입니다!첫날은 사진처럼 커버 안 씌우고 사용해봤는데 감촉도 너무 좋고, 몸에 기분좋게 촥~ 감기면...
크라운구스 여름용 구매했어요 김지수 크라운구스 여름용 구매했어요~ 좋네요~ㅎㅎ
짱귀여워요!!ㅋㅋ 서미나 부엉이도 살까 생각 중이예요~ 강아지는 신발로 있거든요 ㅋㅋ 완전 귀여워요 ㅋㅋ 퀄리티도 좋고 핸드폰에도 딱 맞습니당
[블루탐]오메기떡 중독성 최고! 정유나 먹기좋게 개별포장되어 온 오메기떡!하나하나 먹고싶을 때마다 냉동고에서 꺼내먹고 있어요ㅎㅎ 통팥이 빈틈없이 알차게 붙어있고 팥 자체도 실하네요~ 많이 달지 않고 쫄깃하니 맛있어요!너무 맛있는 블루탐 오메기떡, 중독성 최고>.<

더보기 >

블루베리쉐이크 망고쉐이크에 이은 블루베리 쉐이크~~맛져용
500g 짜리 정말 좋네요! 500g 짜리 정말 좋네요! 마음에 들어요 감사합니다 ^^
[하이코스트코]슈퍼곡물 혼합5곡 잡곡밥 맛있어요~ 정유나 코스트코 혼합잡곡이라 그런지 크기도 꽤 크더라구요ㅎㅎ핸드폰의 몇배나 되는 혼합5곡 크기!플라스틱통도 튼튼하고 큼지막하니 맘에 드네요:)귀리, 현미, 밀쌀, 흰찰보리와 렌즈콩까지완전 알찬 구성의 실한 잡곡*_* 현미랑 섞어서 수퍼푸드 오곡밥 지었어요ㅎㅎ꼬들꼬들...
후디스허니땅콩 구혜정 맥주안주로 완전 딱이네요.중독성있어요.

가장 많이 팔린 상품

지금막 팔린 상품

메세지상담이메일사담FAQ